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교환/반품 관련 ]반품 후 사용했던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 구매 후 반품하실 경우 사용하셨던 쿠폰은 복구가 불가합니다. (발송 전 취소건은 복구 가능)


아울러 부분 환불시 쿠폰 사용 기준값에 적용이 어려운 경우 쿠폰이 취소되어 청구 후 환불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관련 ]상품을 봤을때 사이즈가 작아보이는데 맞는건가요?


더핏브라는 심리스이지만, 

쫀쫀한 재질과 체형에 따라 맞게 제작된 컵이 가슴에 밀착되어 

기존 심리스 브라보다 타이트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착용하시면서 몸에 맞게 밀착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 수록 편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실거에요!


[ 상품 관련 ]상품을 입고 벗기가 너무 힘들어요.


더핏브라는 상의를 착용하듯 머리 위에서부터 착용하는것 보단 

아래에서 위로 하의를 착용하듯 입어주시면 편합니다.


탈의하실때에도 동일한 방법으로 권해드려요.


[ 상품 관련 ]더핏 브라의 패드 사이즈를 알고 싶습니다.


더핏 브라 A-D패드의 외형 크기는 C패드와 동일하며, 

각 사이즈별로 안쪽 C자형의 너비 및 볼륨으로 사이즈 차이가 납니다. 


세부적인 안내 사항은 상세 페이지에 안내되어있으니 참고하여 주세요.





[ 상품 관련 ]디자인이 생소하여 사이즈 선택이 쉽지 않습니다. 사이즈를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속옷 사이즈의 경우 

착용하시는 분의 체형, 브랜드마다 소재나 디자인 등에 따라 사이즈 차이는 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께서 평소 착용하시는 사이즈, 가슴 밑둘레, 가슴 둘레 중 제일 넓은 부분의 실측 사이즈를 기재해주시거나,

저희 아나콘다 이너웨어에서 만든 사이즈 추천 시스템을 이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몇가지 설문 조사를 통해 더핏 브라의 사이즈 추천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사용해보시고 사이즈 선택하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이즈 추천 시스템 


▶ https://bit.ly/3cbv1fL


[ 상품 관련 ]같은 사이즈인데도 색깔별로 실측 기장 차이가 있나요?


네, 색상별로 원료(염료) 성분 차이가 있기 때문에 

블루,블랙 등 짙은 색상보다 크림, 스킨 등의 밝은 색상의 신축성이 조금 더 좋을 수 있으며, 

기본 제단 사이즈로 제작되기 때문에 오차 범위 내 사이즈 차이는 상품 불량이 아니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관련 ]세탁시 유의 사항을 알려주세요.


세탁의 경우 상세 페이지 하단에도 안내되어있으며,

아래와 같습니다.





[ 교환/반품 관련 ]네이버 페이로 결제했는데, 환불이 안됐습니다.


네이버 페이 결제건 중 배송비 차감 후 반품 접수된 주문서의 경우 바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네이버 로그인 > 네이버 페이 내 주문 내역에서 

반품 배송비를 결제해주시면 바로 승인 처리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비 결제 및 반품 승인 처리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니 꼭 잊지 마시고 진행해 주세요!


[ 교환/반품 관련 ]맞교환 가능한가요?


죄송하게도 교환 상품의 경우 

저희 물류 센터로 입고되어 전산상 등록 후 출고 진행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빨리 교환 처리해드릴게요.


[ 교환/반품 관련 ]반품 신청 후 환불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반송하신 상품은 아나콘다 이너웨어 물류센터 도착일 기준으로 주말 공휴일 제외 1~3일 정도 처리 기간이 소요되며, 

처리 후 문자 또는 알림톡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처리 여부가 확인되지 않아 지연될 경우 별도 유선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교환/반품 관련 ]교환 신청 후 수령하는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을 보내주신 날짜를 기준으로 

저희 아나콘다 이너웨어 물류 센터 도착 >> 담당 부서 확인 후 교환 접수가 진행되며, 

일반 배송일과 동일하게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이 도착되면 진행 사항을 알림톡 등으로 안내드리오니 참고해주세요. 


[ 교환/반품 관련 ]교환/반품 신청 후 상품은 어디로 발송하나요?


받으셨던 제품은 재포장 후  


주소 : 우 [14443]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463번길 38, 서광빌딩 3층

연락처 : 02-1666-9632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교환/반품 관련 ]배송비 입금 계좌를 알려주세요.

 

국민은행 801701-04-267421

예금주:주식회사 안티그래비티


빠른 확인을 위해 입금자명을 주문자명 + 휴대 전화 번호 뒷4자리로 기재해 주세요!

예) 홍길동9632


배송비,교환비,택배비,반품비 등의 입금자명으로 보내주실 경우 확인 불가로 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관련 ]교환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색상 및 사이즈 교환 6,000원


- 다른 상품으로 교환 6,000원


- 불량/오배송 상품을 주문하신 동일상품 동일 옵션으로 교환시 무상교환

  불량/오배송 상품을 다른 상품, 다른 사이즈로 교환시 3,000원


 ※ 꼭 CJ택배 착불로 보내주세요!!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반송

    편의점 택배도 타택배사로 간주되어 처리됩니다. (편의점 택배 이용시, CJ대한통운의 계약 요금 적용 불가) 


[ 교환/반품 관련 ]반품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 구매하신 상품 전부를 반품하실 경우 배송비 6,000원


- 구매하신 상품 일부만 반품하실 경우
   반품하는 상품을 제외한 구매상품의 가격이 4만원 미만일 경우 6,000원
   반품하는 상품을 제외한 구매상품의 가격이 4만원 이상일 경우 3,000원

- 무료배송 쿠폰 적용 구매후 전상품 반품시에 배송비 6,000원
  무료배송 쿠폰 적용 구매후 일부상품 반품시에 배송비 3,000원

- 불량/오배송 상품을 변심상품과 같이 반품시 3,000원

※ 꼭 CJ택배 착불로 보내주세요!!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반송
   편의점 택배도 타택배사로 간주되어 처리됩니다. (편의점 택배 이용시, CJ대한통운의 계약 요금 적용 불가)

[ 교환/반품 관련 ]교환반품 접수시 유의 사항을 알려주세요


※ 상품 반품 및 교환 접수 후 보내주실때 꼭 확인해주세요


• 시험 착용을 하여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사이즈 체크 등으로 인한 원단 훼손 : 원단 주름, 늘어남 등)


• 향수, 섬유린스, 얼룩, 착용흔적 등 상품의 가치가 훼손될 경우 (상품을 탈의하는 과정에서 묻어나는 오염 등)


• 반송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훼손될 경우 (속옷 특성상 박스 포장, 패드등이 뒤집어지지 않도록 포장 요망)


• 수령 후 불량 체크를 하지 않고 착용이나 텍 제거, 세탁을 한 경우 불량일지라도 처리 불가


• 고객님의 세탁 방법에 따른 상품 파손 또는 물빠짐으로 인한 타상품 이염은 교환/반품 불가


• 타상품을 교환 요청하실 경우 (원주문 반품 후 재주문해주셔야합니다.)


• 세트 상품으로 구매하였으나 부분 반품 또는 부분 교환을 요청하실 경우


• 사은품이 구성된 상품이나 반품시 누락되었을 경우


• 시간의 경과 때문에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교환/반품 관련 ]교환/반품 신청 후 구매시 받은 사은품은 어떻게 되나요?


사은품의 경우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드리는 소정의 선물이다보니 

교환/반품을 신청하실 경우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관련 ]교환 반품 접수 방법을 알려주세요.


공식몰 포함 각 제휴몰은 고객님께서 직접 교환 및 반품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마이 페이지 >> 내 주문 내역에서 반품/교환하실 주문서 클릭 후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교환/반품 접수시 택배 수거 주소 설정 및 배송비 결제 선택이 가능하며,
반품 접수가 확인되면 담당자가 요청하신 주소로 회수 접수를 진행해드립니다. 


스마트 스토어 및 네이버페이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네이버 로그인 >  네이버페이   > 쇼핑탭에서 교환/반품하실 주문서 클릭 후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반품 접수시 택배 수거 접수 및 배송비 결제 또는 차감 선택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진행해주세요! 


[ 배송 관련 ]상품이 누락되거나 손상이 되어 왔어요.


아나콘다 이너웨어에서는 상품 출고 과정을 녹화하는 배송 과정 녹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누락/오배송/불량이 없는 확실한 배송처리를 진행함이 목적이며,  

제품 포장의 모든 단계가 실시간으로 녹화 및 저장이 되기 때문에 

누락이나 오배송 관련 문의시 시스템 확인 과정을 거쳐 빠르게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수령하신 상품의 누락 혹은 오배송 등 관련 문의가 있으신 경우 

게시판 또는 톡상담을 통해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재발송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만, 출고 과정에서 문제가 없는 경우 재발송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 배송 관련 ]속옷 사이즈가 배송중에 노출될까봐 걱정되요.



저희 아나콘다 이너웨어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상품 출고시 ‘의류‘로 표기 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각 상품 옵션별로 전산 등록이 되어 상품 조회시 상품명이 노출될 수 있으나 

실제 상품을 받아보실때에는 ‘의류‘ 로 고객님의 사이즈가 노출되지 않는 점 참고하여 주세요.


[ 배송 관련 ]당일 발송으로 알았는데 왜 발송이 안되었죠?


저희 아나콘다 이너웨어에서 빠른 배송 진행을 위해 

재고가 확인되는 주문서에 한해 결제와 동시에 바로 상품 준비와 배송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당일 주문량 및 전산상의 문제로 인해 부득이하게 당일 발송이 되지 않을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 관련 ]배송 완료인데 택배를 못받았어요.


고객님께서 부여받으신 운송장 번호 조회시 해당 지역 택배 기사님 연락처가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기사님과 연락 후에도 조율이 어려울 경우(분실,파손 등) 저희쪽으로 연락주시면 관련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배송 관련 ]수령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수령 정보 변경은 결제 단계 또는 배송 준비 단계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결제 단계일 경우 고객님께서 주문서 작성시 직접 기재 부탁드리며, 

배송 준비 단계일 경우 저희 아나콘다 이너웨어로 요청부탁드립니다.


[ 배송 관련 ]배송 준비중인데 취소 가능한가요?



배송 준비중일 경우 취소 가능하며, 

게시판 또는 톡채널 또는 고객 센터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확인되는 배송중 처리 시간과 

아나콘다이너웨어에서 발송 처리되는 시간 등 전산으로 반영되는 소요 시간이 있어 

마이 페이지상 배송 준비중으로 확인되어도 상품은 출고가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는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 관련 ]배송중인데 조회가 안되요.


상품이 출고가 되면 택배사로 전달 후 터미널로 이동되는 시간차로 인해 운송장 조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익일내에는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리며, 

간혹 물류 시스템 오류 등으로 누락될 수 있으니 익일내 조회가 어려울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배송 관련 ]배송 상태 확인과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좌측 상단  [주문 조회] 클릭 >> 주문 내역 화면창 >> 우측 주문 처리 상태에서 

배송 현황 버튼 클릭하시면 CJ 대한통운 송장 번호 조회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송장 번호 조회로 이동 경로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취소/환불 관련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나콘다이너웨어에서는 결제 완료 후 보다 빠른 배송 진행을 위해 

재고가 확인되는 주문서에 한해 결제와 동시에 바로 상품 준비와 배송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취소 또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편리한 쇼핑을 위해 하단을 참고해 주세요.



① 재고가 보유된 상품은 오후 1시 이전 주문서에 한해 당일 출고되오니 취소 요청은 꼭 그 이전으로 변경&취소 게시판으로 남겨주세요.

    ▶ 평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는 고객 문의량이 많아 고객 센터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게시글로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② 타 게시판으로 요청하실 경우 담당자가 달라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그 과정 중 상품이 출고될 수 있어 교환/반품 처리만 가능합니다.


③ 상품이 출고되면 알림톡 또는 문자 메세지로 출고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출고 확인 후 오후 1시 이전 변경&취소 게시판에 요청하시더라도 처리가 불가합니다.


④ 고객님께서 확인되는 배송 중 처리 시간과 아나콘다 이너웨어에서 발송 처리되는 시간 등 전산으로 반영되는 소요 시간이 있어 

    마이 페이지상 배송 준비중으로 확인되어도 상품은 출고가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가 어렵습니다.


⑤ 취소 요청은 주문 정보를 반드시 기재해 주셔야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 예시 : 20210804-0000000 / 취소/변경 해주세요 / 20210804-0000000 주문건 ○○○○ 상품 취소해주세요.


⑥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가능합니다.

    ▶ 예 : 카드 결제 >> 카드 취소 / 무통장 입금 >> 계좌 환불


⑦ 무통장 입금 취소시에는 환불 계좌 정보를 꼭 기입해 주세요.

    ▶ 예 : 환불 은행 / 계좌 / 입금자명 필히 기재


[ 취소/환불 관련 ]상품 금액과 실환불액에 차이가 있어요.


환불시 상품 금액은 쿠폰 및 할인 금액 등 실결제 금액으로 환불되어 

할인 혜택을 받으셨을 경우 실제 판매가와 금액 차이가 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취소/환불 관련 ]카드 결제를 했지만 현금으로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가능할까요?



카드 결제 및 모든 결제 수단은 추후 결제 대행사의 정책 등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문시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예: 카드 결제 > 카드 취소 / 무통장 입금 > 계좌 환불


[ 취소/환불 관련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여 취소했습니다. 언제 환불되나요?


무통장 결제의 경우 자동 환불이 아닌 담당 부서로 전달 후 일괄 처리되기 때문에 

고객 센터 접수 후 평일 기준 1~3일 처리 기간이 소요됩니다. 


[ 취소/환불 관련 ]주문 취소 했는데 카드 결제는 언제 취소되나요?


카드 결제의 경우 주문시 바로 승인 처리되므로 

취소시 바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마이 페이지내 취소 이력은 확인 가능하지만 

환불  완료시까지는  카드사마다 기간이 다르며, 

취소 처리 후 영업일 기준 (토, 일, 법적공휴일 제외)으로 4~5일 후에 

결제하신 해당 카드사로 취소된 내역이 확인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입금 관련 ]세금 계산서 발행도 가능한가요?


사업자로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필요 서류 확인 후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 필요 서류 > 사업자 등록증 , 이메일 주소 등


[ 결제/입금 관련 ]현금 영수증 발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가상 계좌(무통장 입금) 주문의 경우 

주문시 현금 영수증 발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별도 추가 입금을 하셨을 경우 자동 발급이 어려워 

추후 고객 센터로 발급 요청을 별도로 진행해주셔야 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별도 발급 요청시 필요한 사항 > 현금 영수증 받으실 연락처 / 이메일 주소 / 금액 등


[ 결제/입금 관련 ]이미 주문을 했는데, 추가 주문을 하고 싶어요.


주문 완료 후 상품 추가는 불가합니다.


상품 추가, 변경(교환)을 원하신다면 

취소/반품 후 신규 주문으로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 결제/입금 관련 ]결제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


무통장 입금 : 주문시 무통장 입금 선택 후 

7일이내 홈페이지에 기재되어있는 계좌로 입금 (미입금시 자동 취소됨) 


- 국민은행 801701-04-267421
- 예금주:주식회사 안티그래비티   


신용카드 : 소지하신 신용카드로 인증 후 결제 (각 카드사별 인증 서비스 또는 앱서비스 선택)


적립금 또는 예치금 결제 :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 또는 예치금으로 결제 (3,000원 이상이면 현금처럼 사용가능, 구매금액 상관없음)


그외 카카오 페이, 네이버 페이 등 전자 결제 대행사를 통한 결제 


[ 결제/입금 관련 ]입금 했는데, 언제 확인해주나요? (아직도 미결제로 나와요)


무통장 입금 결제는 시스템상 자동 확인되어 문제가 발생될 경우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보다 편리한 쇼핑 및 빠른 확인을 위해 하단을 참고해 주세요.



- 무통장 입금 결제는 하단 정보가 일치할 시 '주문 완료' 처리가 됩니다.


   ① 주문서 작성시 기재하신 입금 정보 즉, 입금자명과 선택하신 입금 은행

   ② 주문서 금액과 실제 입금하신 금액

   ③ 입금 기간을 초과하지 않은 경우 ( 주문 후 7일 이내 )


- 무통장 입금 결제시 이럴 경우에는 '자동 주문 완료' 처리가 어렵습니다.


   ① 주문시 기재한 입금자 정보와 실제 입금자 정보가 다를 경우 ( 예 : 주문시 기재 >> 입금자명 : 홍길동 , 은행 : 국민 / 실제 입금 정보 >> 입금자명 : 길동 , 은행 : 농협 )

   ② 복수 주문건에 대한 합계 금액을 입금하실 경우

   ③ 동일한 금액의 주문서를 여러번 시도하였을 경우

   ④ 소액이라도 결제 금액 차이가 날 경우 ( 예 : 주문 금액 : 50,000원 / 입금 금액 : 49,550원 )



입금 확인이 되면 30분 ~ 1시간 이내 주문 완료 문자 또는 알림톡 메세지가 발송되오니 

메세지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꼭 고객 센터 또는 톡상담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회원/정보 관련 ]여러 계정으로 가입했는데, 아이디 통합이 가능한가요?



여러 계정으로 회원 가입을 하셨을 경우 

개별 아이디 및 계정으로 관리되고 있기 때문에 

계정 및 아이디 통합은 시스템 구조상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관련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 내 회원 정보 수정 오른쪽 하단에서 가능합니다. 


다만, 탈퇴시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 및 예치금, 쿠폰 등은 소멸되고 사용하셨던 아이디도 복구가 불가합니다.


또한 재가입도 불가능하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 회원/정보 관련 ]아이디나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회원일 경우 로그인 페이지내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간편 회원 가입으로 하신 경우 아이디는 숫자로 시작되오니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네이버 또는 페이스북 로그인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카카오 계정으로 회원 가입을 하셨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 > 카카오 1초 로그인/회원가입 클릭 후 

사용하시는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외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릴게요.


[ 회원/정보 관련 ]비회원도 구매가능한가요?


네, 물론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만, 할인이나 적립금 또는 각종 회원 혜택의 제한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관련 ]주소 또는 등 개인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소 및 연락처 등의 개인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상단 마이 페이지 >> 회원 정보 내에서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직접 수정이 어려우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 (02-1666-9632) / 상담톡 /게시글로 요청 사항을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회원/정보 관련 ]후기 적립금 기준을 알고싶어요.


저희 아나콘다 이너웨어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매달 베스트 리뷰퀸 및 적립금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

솔직한 후기를 남겨주시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 적립금은  작성 후 바로 지급됩니다.(5,000원 이상 상품 구매시/ 단 취소,반품시 차감)


- 별점 평가(빠른리뷰) 200원 / 텍스트 리뷰 500원 (50자이상) / 포토 리뷰 1,000원 (텍스트+사진첨부2개이상) 

  한번에 등록시 총 1,700원 지급 가능 


- 포토 리뷰퀸은 글자수와 사진 퀄리티에 따라 운영자의 판단으로 선정됩니다.

  (단, 운영자의 판단에 따라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적립금이 차등 지급될 수 있습니다.)


- 배송 완료일 기준 10일 이내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 회원만 작성 가능하며, 비회원은 작성이 불가합니다.


- 너무 짧은 문장이나 내용이 반복되는 리뷰의 경우 지급이 어렵습니다.


- 유형에 맞지 않거나 비방글, 광고들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베스트 리뷰퀸 포함하여 올려주신 감상평 및 사진등은 마케팅 요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 회원/정보 관련 ]회원 가입시 혜택이 있나요?


저희 아나콘다 이너웨어의 가족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으며, 혜택은 하단과 같습니다.



그 외에도 SMS나 EMAIL로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상품 관련 정보를 받으실 수 있으니 아나콘다 이너웨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MY ORDER( 최근 3개월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예치금  
  • 쿠폰

오늘 하루 그만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